본문 바로가기

Blog/문화

추운 겨울 박효신과 <HAPPY TOGETHER>

 

▲ 사진출처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박효신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한달 남겨둔 24일 정오에 새로운 싱글앨범 <HAPPY TOGETHER>를 발매 했다. 앨범의 타이틀곡'HAPPY TOGETHER'는 섬세하고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신곡 HAPPY TOGETHER는 박효신과 긱스의 정재일이 공동으로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작사역시 박효신이 한글자 한글자 진심을 담아서 적었다고 한다. 기타선율 위에 잔잔하게 흐르는 박효신의 목소리가 너무나도 잘 어우러져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서는 'HAPPY TOGETHER'라는 곡을 "이 각박하고 치열한 세상 속에서 지금까지 잘 버텨낸 우리 모두를 위로하는 내용으로, 삶이 힘들 때 왜 우리가 어린 시절을 생각하게 되는지 스스로에게 질문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잘 버텨준 현재의 내 모습이라고 위로하며 스스로를 응원하는 내용의 힐링 곡이다." 라고 소개하고있다.

 

 

 

박효신은 음원 발매 직후 음원차트 올킬을 하며 국민가수의 위엄을 과시했다. 음악방송에 한번만 출연해달라는 팬들의 간절한 요청에도 소속사측에서는 "신곡 발매 외에는 올해 어떤 방송 프로그램도 출연할 계획이 없다. (박효신은) 당분간 공연(전국투어 콘서트) 준비에만 집중할 것"이전했다.

 

'박효신 전국투어콘서트 HAPPY TOGETHER' 는 12월 12~1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0일 광주, 24일 부산, 27일 대구, 31일 인천에서 실시 될 예정이다.

 


 

 

 

 

 

 

 

작은 돌에 그만 넘어져도
일어나 다시 그 길 따라 걸어보렴
좀 더디면 어때? 어디든 좋아

 

:

 

하늘 아래 누워 잠깐 쉬어가도 돼

눈을 감아도 보이는

너를 닮은 별 찾아

고맙다는 인사를 건넨다

그게 바로 너야

 

 

 

 

 

조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