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생활

[맛집]서면- 치르비어 플러스

치맥먹고싶은날, 분위기있고 특별한 치맥을 찾는다면 서면으로 발걸음을 옮겨라.

 

수많은 치킨집 중 다양한 맥주와 음료로 눈길을 사로잡는 치르비어플러스가 있다.

 

 

 

치르비어 플러스는 서비스로 '허브 꿀 씬피자'가 나온다. 맛은 바삭한 마늘빵에 꿀이 얹어진 느낌인데 꿀향이 강하지않아 마늘맛이 더 많이난다. 참고로 서비스 메뉴지만 5900원에 판매하는 정식 메뉴다.

정식메뉴로 추가 할 경우 더 많은 양이 나오지만, 5900원을 주고 먹을 정도로 맛있는 편은 아니니 서비스로 나온 것을 다 먹어 본 후에 주문하는것을 추천한다.

 

 

 

 

메뉴판 앞뒤에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치킨,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이 있고, 가격대는 5천원에서 1만원대 까지 저렴한 편이다. 그리고 맥주마다 어울리는 안주들도 추천해주고 있어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맥주>

치맥의 기본은 시원한 생맥주! 하지만 여기 기존의 생맥보다 더 매력있고 맛 좋은 맥주들이 있다.

 

<은은한 과일향: 카사노바-5900원>

카사노바는 다른 맥주와 달리 연한 과일향이 나며 맥주의 탄산이 심하지 않아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 평소 맥주의 톡쏘는 느낌이 불편했던 사람이라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맥주다. 치킨과의 캐미가 좋아 치맥을 즐기기에 매우 적합하다.

 

 

<토마토맥주: 레드아이-3600원>

레드아이는 붉은색이 매력적인 토마토 맥주다. 마시기 전부터 토마토 향이 진하게 나지만 거부감이 적다.  토마토향이 달지 않고 깨끗해 첫맛은 토마토향이 입안을 감싸지만 끝에는 맥주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맥주,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특별한 홈 맥주: 헤페바이젠-3450원>

향부터 강렬한 헤페바이젠은 맛 또한 맥주 특유의 비리고 신맛이 강하다. 하지만 부드러운 거품이 그 맛을 중화시켜주니 강한 맛을 즐기고 싶을 때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해 볼만 하다. 게다가 반값으로 즐길 수 있으니 맥주 본연의 맛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고민없이 선택 할 수 있는 기본적인 맥주다. 

 

 

<무알콜>

치맥 먹고싶지만 술을 못마신다고 너무 상심하지 말것! 여기 맥주보다  치킨에 더 어울리는

무알콜 음료들이 있다.

 

 

<블루베리 칵테일-4900원>

블루베리칵테일은 무알콜음료지만 레드와인과 비슷한 향을 가지고 있어 술을 즐길 수 없는 이들도 술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칵테일이다. 끝맛이 상큼해 기름진 치킨과 먹어도 깔끔한 뒷맛을 유지 할 수 있다.

 

 

<라즈베리 칵테일-4900원>

첫맛은 라즈베리보다 옅은 인위적인 베리 향이 강하며 향수냄새와 같은 알콜향이 강해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칵테일이다.

 

 

<모히토 칵테일-4900원>

달지 않고 모히토 특유의 시큼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잘 살아있는 칵테일이다. 향은 강하지 않지만 은은하게 입속에서 맵돌아 오랫동안 칵테일의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치킨>

치맥의 중심인 치킨을 좀더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게 즐기고 싶다면

각기다른 매력을 지닌 이 치킨들을 추천한다.

 

<기본적인 감튀와 치킨:  치킨&칩스-8900원>

촉촉한 식감의 치킨은 소스에 찍어 먹지 않아도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 충분히 맛있다. 하지만 칠리소스에 찍어 먹는다면 환상적인 맥주안주가 된다. 순살에다가 작은 크기라 한입에 먹기도 좋다. 감자튀김은 하얀색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바삭한 식감: 핫 베이컨 치킨-7900원>

핫베이컨치킨은 바삭한 튀김옷이 씹는 즐거움을 주고, 소스의 풍미와 조화를 이루는 치킨이다. 소스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소스와 흡사한 맛이난다. 또 나오는 즉시 모짜렐라치즈를 갈아준다.하지만 치즈의 맛이 강하게 나거나 씹히는 맛은 없어 아쉬운 면이 있다.

 

 

<매콥한 핫소스 맛: 핫윙-8900원>

직원은 많이 맵다고 설명해줬지만 생각보다 맵지않았던 치킨이다. 핫소스의 톡쏘는 매운맛이 느껴지고, 치즈소스에 찍어먹으면 치즈의 고소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핑거캡이 함께나오니 손에 양념이 뭍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치킨은 대체적으로 맛은 흠잡을 때가 없지만, 가격에비해 양이 적어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하지만 간단하게 치맥을 즐기고 싶을 때,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좋다.

 

치르비어플러스는 서면 쥬디스태화 뒷쪽, 카페 파스쿠치 옆쪽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am 11:00~am 02:00 (주말:~ am 5:00)이며 am 11:00~pm 02:00까지는 런치타임이다.

(전화번호:051-818-2580)

'Blog >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서면-오지 그릴(OZ GRILL)  (1) 2014.05.06
대학생 재테크, 지금부터 시작하자  (2) 2014.05.06
[맛집]서면-다락마을  (5) 2014.04.12
[맛집]-전주맛집기행  (1) 2014.03.30
'추억' 만 남기고 오세요  (1) 2014.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