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문화

어버이날 어떤 선물을 할까?

 

                     <사진 출처:네이버>

어버이날 어떤 선물을 할까? 

  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버이날은 어버이에 대해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미덕을 기리는 날이다. 자녀들은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과 편지를 함께 드린다. 이맘때쯤 우리는 더 좋은 선물을 사기 위해 고민을 한다. 과연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까?

 

1. 건강식품

요즘 부쩍 건강을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자연스레 건강식품 섭취를 하는 사람들도 증가했다. 열심히 일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해 홍삼 식품이나 비타민 식품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다. 한의원이나 백화점에서 어버이날 맞이 특별 이벤트로 건강식품을 판매한다.

  

2. 현금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 1위다. 정성스러운 선물도 좋지만 그 모든 것을 살 수 있는 현금이 더 실용적이다.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면 자식이 다 컸다는 생각에 뿌듯해 하시지 않을까? 용돈을 많이 드리는 것보다 적은 액수라도 부모님께 성의를 보여드리는 것이 좋을 듯하다.

   

3.화장품 및 뷰티 상품

일하시느라 제대로 가꾸지 못한 부모님을 우리가 챙겨 드려야 할 때이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가격, 연령, 피부타입 등을 고려한 합리적인 화장품 세트를 기획하고 있다. 노화방지를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추천하고 싶다. 최근에는 한방 화장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4. 어버이날 꽃배달

가슴팍에 달아드리는 식상한 카네이션의 시대는 지났다. 이제는 카네이션 배달 서비스가 인기다. 부모님이 일하시는 곳까지 카네이션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꽃 선물을 안하기에는 신경 쓰이는 어버이날. 직접 드리기 민망하고 쑥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추천할만한 배달 서비스이다. 주문만 하면 2시간 내에 배달이 가능하다.

 

  우리의 짜증과 투정을 항상 받아주시는 부모님에게 하루라도 사랑의 선물을 전달해보는 것이 어떨까? 하지만 무엇보다 부모님들에게 드리는 가장 큰 선물은 우리가 건강하게 사는 것이다. 어버이날만큼은 부모님과 식사를 하며 도란도란 애기를 나눠 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선물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이라는 것을 알아두고,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