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지역

이번 여름은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과 함께 즐기세요 !

올해도 어김없이 전국 각지에서 록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 록페스티벌은 ‘지산 월드 록페스티벌’, ‘펜타포트 록페스티벌’,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등이 있다.

 

록페스티벌 시장이 대형 자본의 개입에 따른 상업성 논란 속에서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은 무료입장이라는 특이한 점이 있다. 대부분의 다른 록페스티벌은 고가의 티켓을 예매를 해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은 무료라는 파격적인 조건에도 불구하고 라인업은 다른 록페스티벌에 뒤지지 않게 화려하다.

올해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은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부산 사상구 삼락강변체육공원에서 8월8일(금)~8월10일(일)동안 열린다. 이번 2014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의 라인업은 임펠리테리, 전인권 밴드, 딕펑스, YB, 몽니, 예리밴드, 디어 클라우드 등 많은 국내외 밴드 가수들이다.

 

 

 

부산 록페스티벌 시설에 대해서 안내를 하자면, 행사장의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입장 전 외부음식 반입이 전격적으로 금지된다. 행사장 안에서는 현금을 사용 할 수가 없고 환전소에서 환전을 해야 한다. 돈과 쿠폰을 교환하고 쿠폰의 종류는 500원, 1,000원, 5,000원, 그리고 10,000원권이 있다. 교환한 쿠폰을 이용해서 행사장 안에서 현금처럼 이용해서 음식과 음료 등을 살 수 있다.

해변이나 계곡으로 피서를 떠나는 것도 좋지만, 이번 여름은 이열치열로 신나는 밴드 음악들로 채워진 록페스티벌을 즐기는 것도 색다른 여름휴가가 될 것이다.

 

<사진출처 -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홈페이지>